[제 8회 MMD배 본선] 동방 The Movie ~미궁의 죽림을 돌파하라~

sm16945065 - 【第8回MMD杯本選】東方 The Movie ~迷いの竹林を突破せよ~


결국 여기까지 왔나

MMD배⇒http://www31.atwiki.jp/mmdcup/

공식 본선 마이리스트1⇒mylist/29198973 마이리스트2⇒mylist/30298079

SKSS⇒http://charlieworks.com/skss/

예선⇒sm16744785

【SKSS:4f10e4570e94b:「.」】

동방영야초 Stage 4면 재현영상입니다. 탄막의「.」


◆모델

니가몬 (mylist/17190358)

시에라탄 님 (http://tinyurl.com/7vjd2w4) 본선참가→sm16937805

◆음악 어레인지

30대P(mylist/3785179)

◆효과

빔맨P(mylist/9973286)본선참가→sm16961672

◆편집

포도P(mylist/21576543)

◆애니메이션

kiriko(mylist/21543209)

※레이무 모델・효과 배포준비중

- 선전 -

MMD애니 제작중! 

블랙▼드릴 디거:http://project-bdd.com/

통곡의 나이트메어:http://doukoku.com/


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
신고
  • 김렌느 2012.02.15 01:13 신고

    누가봐도 레이무가 악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CYTOkine 2012.02.15 02:53 신고

    와오오 MMD는 날로 발전한다;;

  • 아스테르 2012.02.15 05:02 신고

    레이무는 악역 담당

  • tool box 2012.02.15 08:29 신고

    MMD가 멋있네요 ㄷㄷ

  • belles 2012.02.15 10:44 신고

    마리사 플레이였군.

  • 켈록 2012.02.15 10:48 신고

    MMD퀄보소....

  • never ask 2012.02.15 11:46 신고

    막판에 몸통박치기라니?!

  • JKRowling 2012.02.16 08:51 신고

    가랏 마리사!!! 너의 빗자루는 하늘를 뚫는 빗자루다!!!!

  • 태사다르 2012.02.16 13:20 신고

    레이무 왤케 악당같이 나왘ㅋㅋㅋㅋㅋㅋㅋ

  • ㅁㄴㅇㅈ 2012.02.16 13:30 신고

    mmd의 발전을 보면 시간은 내편이라는걸 느낌. 한 10년후에는 가상현실로 나올듯

  • ㅁㄴㅇㅈ 2012.02.16 13:30 신고

    근데 레이무 주리같다

  • 리치도 2012.02.16 14:53 신고

    후덜덜덜 이거 정말 경악을 금치 못하게 하는 작품이군요

  • 롤빵왕녀님 2012.02.16 17:28 신고

    최,최고다;;

  • 2012.02.16 21:41 신고

    아 요즘은 마리앨리만 보이네

    그냥 결계영창 따라가는건가

  • Everd Gun 2012.02.16 22:27 신고

    이거 왤케 멋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그런데 레이무가 악당같고 마리사에게 지다니 이뭐... 유카리는 정말 서브역할밖에 안하네

  • 힘센이끼 2012.02.17 01:33 신고

    박진감!

  • Everd Gun 2012.02.17 23:49 신고

    http://blog.naver.com/yang4392/110131760487
    http://blog.naver.com/8949ddang/memo/50134349950

    요기랑 요기 퍼갈게요

Designed by CMSFactory.NET